서울대학교병원 흉부외과 전임의 초빙
서울대학교병원 흉부외과에서는 『국민과 함께 하는 21세기 초일류 병원』을 향해 나아갈 참신하고 능력있는 전임의(Fellow)를 아래와 같이 초빙합니다.
서울대학교병원 흉부외과는 10명의 교수진이 연간 약 1800례 이상의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많은 임상 및 기초 논문을 국내외 유수한 전문잡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.
수련기간동안 전임의들은 성인심장, 소아심장, 흉부의 세 파트로 나누어 고난이도의 수술을 교수진의 감독하에 시행하거나 제 1조수로 수술에 참여합니다.
심장판막수술, 관상동맥수술, 부정맥수술, 심장이식, 선천성 심장수술, 최소절개 심장수술, 폐암수술, 식도암 수술을 비롯한 개흉술, 종격동 수술, 폐이식, 비디오 흉부수술, 수술후 중환자 관리, 심실보조장치 시술 등 모든 흉부외과 수술 술기를 직접 수련하게 됩니다.
특히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의 개원과 함께 보다 다양한 임상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서울대학교 흉부외과에서는 금년에도 졸업학교와는 무관하게 모두에게 문호를 개방하여 보다 많은 젊은 의학도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합니다.
패기 있고 유능한 전문의 선생님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.
2003년 전임의 공고문 //www.ktcs.or.kr/files/20021217-1.hwp
전임의 지원양식 //www.ktcs.or.kr/files/20021217-2.hwp